SIEK,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플레이스테이션(PS) 개발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019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대표 안도 테츠야)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PS가 가진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드벤처, 액션, 리듬, 슈팅,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PS4 및 PS VR 타이틀 총 18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시연대도 30대 이상 준비된다.

[사진=SIEK]

시연 타이틀에는 내달 23일 발매 예정인 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3' 한국어 자막 버전을 비롯해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타이틀 3종이 포함된다.

부스에 마련된 PS 네트워크존(PSN 존)에서는 시연 타이틀 등을 통해 PS 스토어와 PS 플러스에서 제공되는 무료 혜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PSN 존에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PS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이펙스 레전드 장패드, 후드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IEK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서 국내 사용자들과 소통하고, PS만이 제공할 수 있는 즐거움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