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모리치, 일본 신주쿠 직영 1호점 및 9개 백화점 입점 예정 “일본 헤어증모술·가발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글로벌 브랜드 코모리치에서 본격적인 일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주)코모리치 글로벌 사업팀에 따르면 가발제품을 메인으로 해 헤어증모술까지 일본 현지 백화점 9곳에 코모리치 직영매장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코모리치]
[코모리치]

앞서 코모리치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를 잡으며 헤어증모 제품 유통과 교육을 위한 동남아시아와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십여 개의 국가에도 진출해있다. 또한 17년부터 해외 아카데미 및 대학을 통해 국내 헤어증모 기술 전수를 위한 글로벌 교육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일본 사업은 올해 선보인 코모리치 남성가발과 여성가발 제품에 많은 관심이 쏠리며 현지 백화점 9개에 공식 입점예정돼 있다.

코모리치는 일본 나고야 시가쿠치백화점 진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 전략을 통해 판촉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여기서 더 나아가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 샵을 오픈하고 가발과 헤어증모술을 입점해 매할 계획이다.

코모리치 일본 담당자는 "미용부분에 있어 상당히 깐깐한 일본에 국내 가발 제품의 수출이라는 점이 상당히 설레고 기대된다"며 "기업 입장에서 백화점의 매출실적이 중요하지만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홍보하는 것도 추구해야할 역할"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모리치 기성가발은 천연 자연모를 이용한 인모 가발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국내 9개의 코모리치 직영점(강남본사, 강남역삼점, 부천점, 의정부점, 충주점, 군산점, 광양점, 광주점, 부산남구점)에서 가발과 헤어증모술 서비스를 1대1 상담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모리치, 일본 신주쿠 직영 1호점 및 9개 백화점 입점 예정 “일본 헤어증모술·가발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