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시승 이벤트


주말 방문 고객 위한 즉석 캐리커처 이벤트도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 간 서울 송파올림픽프라자 상가 광장에 'EQ Cube'를 설치하고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EQ Cube'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인 EQ를 메인 테마로 제작됐으며 전시되는 차량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The New GLC 350 e 4MATIC'이다.

'The New GLC 350 e 4MATIC'은 2.0L 가솔린 엔진과 8.7kWh 용량의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를 결합한 친환경 자동차다. 가솔린 엔진은 최대 출력 211마력과 토크 35.7kg·m를, 전기모터는 최대 116마력과 34.7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에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외 하이브리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기 주행 모드로는 최대 17km를 달릴 수 있다.

2019 EQ Cube 현장 사진. [사진=더클래스효성]
2019 EQ Cube 현장 사진. [사진=더클래스효성]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전시 현장에서 신청하면 행사장 인근 도로에서 직접 주행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주말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20·21일에는 즉석에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전시장 밖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시승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