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뉴스킨, 제23호 희망도서관 개관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뉴스킨, 제23호 희망도서관 개관

뉴스킨코리아가 지난 18일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미로초등학교에 제23호 뉴스킨 희망 도서관 '아이누리 책 둥지도서관'을 개관하고 기념식을 열었다.

'뉴스킨 희망 도서관'은 뉴스킨 코리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008년 충북 옥천 안내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2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전국 2곳의 초등학교를 선정해 노후화된 도서관 시설을 개선하고 신규 도서를 지원하고 있다.

뉴스킨코리아는 희망 도서관 기증 외에도 도서관을 기증받은 초등학교와 문화 소외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책 공연, 독서 교실 등 독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며 단발성 행사가 되지 않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BHC, '마라칸치킨' 출시

BHC가 사천요리 마라샹궈를 치킨에 접목한 '마라칸치킨'을 출시한다.

 [사진=BHC]
[사진=BHC]

'마라칸치킨'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탕, 마라롱샤, 훠궈에 사용되는 여러 향신로를 가미해 만들어낸 소스를 입혔다. 단짠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색다른 매운맛과 쫀득한 식감을 제공한다.

'마라칸치킨'에는 피쉬볼, 베트남초, 대파 등의 토핑을 추가해 담백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마라의 얼얼한 맛을 중화시켜줄 구운 캐슈넛을 추가해 푸짐함도 더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리얼코튼썸머' 선봬

깨끗한나라가 유아용 여름 기저귀 '보솜이리얼코튼썸머'를 선보인다. 여름을 겨냥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솜이리얼코튼썸머'는 에어링 겉커버로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통기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흡수력도 강화했으며 안커버에 두 줄의 안심 흡수통로를 통해 움직임이 많아도 완벽하게 옆샘을 잡아준다.

또 리얼코튼썸머만의 특화된 기술인 초슬림 가공을 통해 전년 대비 더 얇아진 두께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보솜이리얼코튼썸머'는 오는 5월부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LG생활건강이 배우 박서준을 오랄케어 전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사업을 이끄는 치약은 지난 2월 말 기준 50.1%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페리오의 대표제품 토탈7치약과 죽염치약,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등이 국내외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캐스팅은 박서준이 갖고 있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청량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내세운 오랄케어 브랜드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 이뤄졌다.

◆돌코리아, 홈쿡족 위한 '후룻파우치' 2종 첫 선

돌코리아가 열대과일을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에 담아낸 '후룻파우치' 2종을 선보인다.

'후룻파우치'는 집에서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만들어 먹는 홈쿠킹, 홈베이킹족을 겨냥해 기획됐다. '후룻파우치'는 한 입 크기의 과일들로 구성돼 동남아식 파인애플 볶음밥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다.

'후룻파우치'는 달콤한 파인애플만을 담은 제품과 파인애플, 레드파파야, 옐로우파파야 등 3종을 한 팩에 담은 '트로피칼 믹스' 2종으로 구성된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200원 기프티콘 한정 판매

웅진식품이 아침햇살 출시 20주년을 맞아 11번가에서 200원 기프티콘 한정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까지 매월 20일 11번가에서 1천 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스무살 아침햇살이 바쁜 청춘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4월은 중간고사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오는 20일 11번가에서 아침햇살을 검색하면 아침햇살 340ml 소용량 페트 제품을 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GS25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조그룹, '봄나들이 도시락 지원' 이벤트 열어

사조그룹이 '봄나들이 도시락 지원'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연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체험학습, 소풍 등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나들이 단골 메뉴인 김밥과 유부초밥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조그룹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에서 제시하는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사조그룹은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명품김밥세트'와 '주부초밥짱'을 지원한다. '명품김밥세트'는 게맛살, 햄 등 엄선된 재료를 소포장 구성했으며, '주부초밥짱'은 간편하게 유부 초밥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뉴스킨, 제23호 희망도서관 개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