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푹 "슈츠·튜더스 등 미드 무제한 감상하세요"


디즈니·NBC유니버셜·소니 등 메이저 스튜디오 시리즈 추가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콘텐츠연합플랫폼은 자사 푹이 디즈니, NBC유니버셜, 소니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 시리즈를 추가해 콘텐츠 경쟁력을 높인다고 18일 발표했다.

푹 월정액 유료이용자는 추가요금 없이 국내 방송은 물론 인기 해외드라마까지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푹은 이날부터 5월초까지 총 187개 타이틀, 2천880개 에피소드 규모의 해외 시리즈를 차례로 선보인다.

푹은 미드, 중드, 일드 등 해외시리즈를 이미 제공 중이지만 메이저스튜디오 인기작들을 대거 업데이트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푹이 메이저 스튜디오 시리즈를 추가한다.  [콘텐츠연합플랫폼 ]
푹이 메이저 스튜디오 시리즈를 추가한다. [콘텐츠연합플랫폼 ]

'슈츠(Suits)', '히어로즈(Heroes)', '튜더스(Tudors)', '커뮤니티(Community)' 등 NBC유니버셜 및 소니 작품들이 공개된다.

오는 5월 초에는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 '크리미널 마인드(Criminal Minds)' 등 디즈니 작품들도 추가 오픈한다.

푹은 해외시리즈 오픈 기념으로 '미드보고 미국가자!' 시청 이벤트를 연다. 오는 5월 16일까지 푹에서 미드를 가장 많이 본 시청자들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세트,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이 미드 감상평과 응원 멘트를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2를 증정한다.

김준환 푹 대표는 "이용자가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해외시리즈까지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며 "워너브라더스, 폭스 등 다수 메이저 스튜디오들과도 VOD 공급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푹 "슈츠·튜더스 등 미드 무제한 감상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