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ABC주스 재료는 사과·비트·당근…커리어 스펠링은?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ABC주스'의 재료와 영어 단어 '커리어'의 스펠링을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ABC주스'의 재료를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2 방송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2 방송화면 캡처]

ABC주스는 장과 간 해독에 좋고, 미세먼지가 쌓인 혈관을 청소하는 것은 물론 심장건강, 혈압 조절, 뇌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각의 식재료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때문에 아침 공복에 마시면 체내 독소 배출은 물론 풍부한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드는 방법은 잘 익은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1개, 꿀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주고 취향에 따라 꿀을 넣어주면 된다.

이어 '커리어 우먼'에서 '커리어' 스펠링은?"이라는 문제가 등장했다.

출연진들은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커리어'의 스펠링을 스케치북에 써내려갔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과 달리 한 글자씩 모아 정답을 맞혔다.

이에 김용만은 "('커리어' 스펠링) 각자 쓴 건 다 틀린 데 모으니까 맞네"라며 놀라워했다. '커리어'의 스펠링은 'carrer'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탑방의 문제아들', ABC주스 재료는 사과·비트·당근…커리어 스펠링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