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서, 새 프리미엄 하이엔드 PC 브랜드 '컨셉D' 공개


데스크톱, 노트북, 모니터, MR 헤드셋 등 풀라인업 구성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에이서가 새로운 프리미엄 하이엔드 PC 브랜드 '컨셉D'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넥스트 에이서' 행사에서 소개된 '컨셉D'는 그래픽 디자이너, 엔지니어, 건축가, 개발자 등 크리에이터가 보다 효율적으로 몰입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가능케 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PC 브랜드다. 데스크톱, 노트북, 모니터, 윈도우 혼합현실(MR) 헤드셋 등 풀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처=에이서]
[출처=에이서]

'컨셉D 900'와 '컨셉D 500'는 하이엔드 데스크톱 PC로 각각 엔비디아 '쿼드로 RTX 6000'과 '쿼드로 RTX 4000' 그래픽카드가 탑재됐다. 렌더링,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인공지능(AI), 딥러닝 개발 등의 디자인작업이 가능하다.

'컨셉D'의 노트북 라인업은 '컨셉D 9', '컨셉D 7', '컨셉D 5'로 구성된다. '4K UHD IPS 팬톤'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실제와 같은 생생한 화면을 구현한다. 어도비 RGB 컬러를 100% 커버해 높은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소음 감소 메커니즘을 갖춘 에이서의 4세대 에어로블레이드 3D 메탈팬을 통해 어떤 장소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컨셉D'의 각 제품에 대한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서, 새 프리미엄 하이엔드 PC 브랜드 '컨셉D'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