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홍콩반점,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홍콩반점,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홍콩반점이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하루 동안 '짜장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이었던 블랙데이가 대중화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당일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는 짜장면 한 그릇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곱빼기 역시 같은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免, 트래블러 이벤트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남기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와 동반 1인에게는 왕복 항공권, 무료 숙박권을 포함하는 하와이 여행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스시 오가타' 초청 행사 개최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 초밥 전문점인 '스시 오가타'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정통 초밥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 파크뷰'는 매년 해외 유명 셰프를 초청, 국내에서 맛볼 수 없는 특색있는 진미를 선보이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번에 초청되는 '스시 오가타'의 가토 류 셰프는 매일 아침 도쿄 수산시장에서 직접 생선을 공수해 가장 신선한 초밥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초밥을 쥐기 시작할 때 고객의 식습관과 체격, 연령을 고려해 고객에게 맞는 초밥을 제공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AHC, 자외선·근적외선 동시 차단 선스틱·선파우더 출시

AHC가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으로 지난달 출시한 선쿠션에 이어 '선스틱'과 팩트 타입의 '수딩 선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시진=AHC]
[시진=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해양심층수, 빙하수 등 5가지 청정 자연수 함유로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 해준다. 젤리 텍스처의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는 핑크 알로에를 함유해 빠른 수딩 효과는 물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선스틱은 홈쇼핑 판매 전용인 '블루'와 드럭스토어 판매 전용인 '레드'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블루 컬러는 13일(토) 오후 1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레드 컬러는 현재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 파우더는 26일 금요일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일 예쁘게 사월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의 1차 당첨자 10명을 아모레퍼시픽몰 내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의 1차 당첨자 발표는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 구매처에서 실 결제금액 5만 원 이상 구매한 뷰티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는 5월 초 600만 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일주 항공권을1인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600만 원 한도 내에서 대한항공을 비롯한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 기종도 이용 가능하다.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18일과 25일 10명씩, 5월 2일에는 20명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어벤저스 : 엔드게임 스페셜 패키지' 선봬

코카콜라가 이번 달 개봉을 앞둔 '어벤저스 : 엔드게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제로 슈거(Zero-Sugar)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와 마블 스튜디오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최초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어벤저스 히어로들의 개성을 담아 현대적으로 디자인됐다. 250ml 캔에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가 새겨지며, 500ml와 1.5L 페트에서는 '토르', '블랙 위도우'를 비롯한 11명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신선식품 20%·카드 20%·지프레시 15% 중복 할인 쿠폰 제공

G마켓이 12일 하루동안 사이트 전체 '신선식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사 20% 추가 할인은 물론, 신선식품 전문관인 '지프레시(GFresh) 상품'의 경우 15% 중복할인까지 적용돼 3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선식품 카테고리 전용 '20% 할인쿠폰'은 이날 자정 12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당 일 23시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ID 당 총 1회 제공되며, 1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된다. 신선식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2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지프레시 상품은 '1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 원 할인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홍콩반점,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