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웰스, 홈 뷰티기기 시장 진출…LED 마스크 출시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홈 뷰티기기에도 렌털 도입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가 피부관리를 위한 '웰스 LED 마스크'를 출시하며 홈 뷰티기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교원웰스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전용 LED 마스크 모델을 개발해 선보인다. 교원웰스는 이번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홈 뷰티기기 렌털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며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출처=교원웰스]
[출처=교원웰스]

신제품은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근적외선 180개, 레드파장 180개 등 총 360개의 LED가 파장을 발생시켜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토록 만들어졌다.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레드파장은 피부 잡티 개선 미 및 주름 개선, 피부 재생 등을 돕는다.

얼굴 전체는 물론 턱, 목, 귀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관리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눈가나 입가, 코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는 LED를 집중 배치해 효과를 높인다.

이외에 LED 불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테스트를 통해 LED에 대한 안구 안정성 평가를 받았으며, 임상기관을 통한 객관적인 피부 개선 효과의 검증도 완료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고기능 미용기기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면서 이번 '웰스 LED 마스크' 렌털 상품을 출시했다"며 "향후 LED 마스크 외 기능적 차별화를 통해 다양한 홈 뷰티기기 라인업을 추가로 확대해 나가며, 기존 건강 가전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웰스, 홈 뷰티기기 시장 진출…LED 마스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