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모리치, 거품 뺀 프리미엄 가발 제품 선보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가발 시장 역시 점점 커지고 있다. 최근 다양한 가발 브랜드와 제품이 늘어나며 제대로, 잘 선택하는 것은 소비자의 몫이다.

과거에는 가발 제작의 기술이 발전하지 못해 가발 착용 시 불편함이 느껴지거나 다소 부자연스럽게 보여지곤 했다. 하지만 최근 인모를 이용한 맞춤형 가발이 늘어나며 나에게 딱 맞는 고품질의 가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원하는 이가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헤어증모술을 기반으로 성장한 코모리치는 이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질 좋은 남자가발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모를 이용한 제품은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가발을 만드는 인모에도 등급이 있다. 그 중 가장 최상급으로 손꼽히는 제품은 바로 천연자연모다. 천연자연모는 펌과 염색 등의 화학시술을 한 번도 받지 않은 건강한 모발로 큐티클이 일정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하거나 세척하여도 엉키거나 부스스한 느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인모는 탈색과정을 거쳐야만 염색이 가능하지만 천연모는 탈색을 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코모리치 가발
코모리치 가발

기존 기성가발 및 남자가발의 경우 대다수가 소, 중, 대 등 한정된 사이즈로 나와 많은 탈모인들이 맞춤 가발을 제작해 사용하지만, 코모리치는 한국인 탈모 범위의 사이즈에서 더 확대해 소소, 소, 중, 대, 특대의 5가지 사이즈로 제작한 뒤 수선 작업을 거쳐 위화감 없는 착용감과 편안함을 보이고 있다.

코모리치 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가격적 부담 없이 가발 착용이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천연자연모 가발을 제공하기 위해 유통 마진을 줄였다”고 전했다.

한편 코모리치 가발은 전국 코모리치 직영샵(강남본사, 강남역삼점, 부천점, 의정부점, 충주점, 군산점, 광양점, 광주점, 부산남구점)에서 상담 및 시착, 수선, 구매, 관리가 가능하며 코모리치 공식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모리치, 거품 뺀 프리미엄 가발 제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