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 역세권 입지 갖춰 인기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 위주로 재편되면서 역과 가까운 역세권 단지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역을 기준으로 유동인구가 풍부해지다 보니 상권도 활성화되고, 인접한 지역에 주거 시설이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고정 인구도 많아진다. 따라서 역세권 단지는 주거 수요가 풍부해 불황기에도 집값 하락 우려가 적고 환금성이 우수해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 홍보관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 홍보관

이와 함께 단지가 입지한 곳은 교통여건이 좋아 경충대로를 통해 서울·경기 광주 일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천 IC와 호법 J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해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는 교통 외에도 많은 장점을 지녔다. 이천시청, 경찰서 등 행정타운, 대형마트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중리택지지구 내 주거시설은 물론 공원, 교육, 공공 편의시설, 로데오거리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에는 각 동 1층에 마련된 고급스러운 라운지의 입주민 대기공간, 맘스카페, 200석 이상 규모의 독서실과 자습실 및 개인연습실, 스크린골프, 남녀사우나, 어린이집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및 4 Bay 혁신설계로 탁월한 채광과 환기를 고려했으며 중앙광장, 놀이터, 조경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세대 내부에는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 공간(일부 세대) 제공으로 공간 활용도 극대화했다.

한편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에 지하 3층 ~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136㎡, 총 814가구 아파트로 구성되며, 지난 3월 23일(토)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율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리신도시2 '힐스테이트' 역세권 입지 갖춰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