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새 버전 공개

'n·자비스 2.0', 온라인 견적·데브옵스 관리기능 등 추가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IT서비스 업체 NDS는 온라인 견적, 데브옵스 관리기능 등을 강화한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n·자비스(Xavis) 2.0'을 공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해당 포털은 아마존웹서비스 클라우드 고객의 서비스 자산관리, 비용·성능 최적화, 운영환경 모니터링, 데브옵스 프로세스 등을 지원한다. 또한 전사적자원관리(ERP) 등 기존 업무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도록 기업 내부에 설치하는 구축 방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버전에 추가된 온라인 견적 기능은 고객이 원하는 업무시스템의 표준 아키텍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서비스 견적을 내준다. AWS 표준 견적 금액과 NDS의 추가 서비스 할인 견적을 함께 보여주는 사용자 편의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화면 [사진=NDS]

데브옵스 관리 기능은 AWS 클라우드 상에서 개발부터 운영까지 데브옵스 방법론을 지원하는 도구로 NDS의 노하우를 시스템화했다.

고객들은 서비스 포털에 접속해 NDS의 클라우드 컨설팅,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보안, 마이그레이션 등 각종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고객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NDS 클라우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자산관리, 운영환경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김중원 NDS 대표는 "고객들은 n·자비스를 활용해 보다 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프라이빗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도 추가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관리 기능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