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북미정상회담 캐스터 자랑스러워" 아내바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라이머가 아내 안현모의 외신 캐스팅 모습에 자랑스러워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북미 정상 회담의 외신 캐스팅을 하는 안현모의 모습이 담겼다.

안현모는 전날부터 자료를 찾아보는 등 북미 정상회담을 위해 준비했다. 당일날 라이머는 안현모를 방송국까지 데려다 주고, 그 사이 오랫동안 출연했던 '컬투쇼' 부스를 찾앗다.

동상이몽2 [SBS 캡처]
동상이몽2 [SBS 캡처]

라이머는 뮤지와 PD를 만나 안현모 자랑을 했다. 라이머는 "아내에게 미안하다. 아내가 SBS 기자 생활을 하고,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나왔는데, 나를 3개월만에 만났다. 그리고 6개월만에 결혼했다. 나때문에 꿈을 못 펼친 것 같아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를 보던 안현모는 "오히려 오빠가 있어서 난 든든하고, 편하게 내 일을 하는데, 저렇게 생각하는 줄 몰랐다"고 말했다.

라이머는 "아내가 북미 정상회담 같은 역사적인 순간에 또 SBS에 와서 일하는 게 자랑스럽다. 나가면 잘 안부르는데 다시 부른다는 건 조직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거 아니냐"고 아내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북미정상회담 캐스터 자랑스러워" 아내바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