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엠코리아,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 출시


한국후지필름㈜과 업무협약…뷰티 디바이스 시장 재도약 시동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엠엠코리아는 한국후지필름㈜과 업무 및 기술 협약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L.linic)’은 ㈜엠엠코리아와 한국후지필름㈜이 업무 제휴를 맺고 제조과정부터 제품까지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인 제품이다.

우선 엘리닉은 제조 시스템 부문을 대폭 강화했다. 품질 관리 및 제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제조 환경을 개선하고, QC 전문인력을 배치했다. 여기에 협약 이후 FDA 등록 등 안전성 검증을 더했다. 이러한 제조 부문의 투자로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우수한 제품력은 그대로, 가격은 보다 합리적으로 낮춰 출시했다.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 [엠엠코리아]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 [엠엠코리아]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한 기존 제품 개선에도 힘썼다. 더 나은 착용감을 위해 브레스홀과 헤어밴드를 만들어 디자인적으로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두피부터 얼굴에 각각 최적화된 LED를 추가하여 토탈 케어 효과를 높인 프리미엄 라인을 만들었다. 이번 인텐시브 LED 마스크 2종 출시 이후에도, 업그레이드된 LED마스크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엠엠코리아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이용관 (주)엠엠코리아 대표는 “전문성과 판매 인프라를 갖춘 한국후지필름㈜과의 협약을 통해 자사 입장에서는 R&D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지속적인 R&D를 통한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를 개발해 타사와 차별화 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밝혔다.

이형규 한국후지필름㈜ 대표는 “한국후지필름㈜은 중소기업 상생 및 발굴을 통한 뷰티 사업을 확장 중에 있다. 우수한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 업무 협약을 통해 ODM과 OEM 생산을 병행할 방침이다. 시장조사와 제품개발, 판로개척과 마케팅 협업까지 다방면에서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아낌없는 R&D 지원을 통해 우수 제품을 적극 발굴해 고객만족까지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엘리닉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등 2가지로,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엘리닉만의 특수 안료 배합 재질로 만든 LED 옵티마이저 필터를 통해 LED 빛이 마스크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보다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닉은 OEM 방식으로 다양한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해 갈바닉 등 뷰티시장을 선도할 차세대 뷰티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엠코리아, 인텐시브 LED 마스크 ‘엘리닉’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