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bhc치킨, '요기요'와 할인 행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bhc치킨,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 할인 이벤트는 3월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을 통해 bhc치킨을 주문하면 2천 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최근 신메뉴로 내놓은 '소떡 강정치킨'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롯데제과, '커피 프렌즈' 기부 활동 동참

롯데제과가 tvN '커피 프렌즈' 출연진들의 기부 활동에 동참했다.

롯데제과는 예능 프로그램 '커피 프렌즈'의 출연진들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푸르메재단에 동일한 금액 상당의 과자 500여 박스를 기부하기로 했다. 제품은 3월 중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커피 프렌즈'는 배우 유연석, 손호준이 출연,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선행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기부 행사를 그대로 방송 프로그램화하면서 화제가 됐다. '커피 프렌즈'는 재미(Fun)와 기부(Donation)가 결합된 '퍼네이션' 프로그램으로, 기부의 의미와 함께 예능적 재미를 더하며 5~6%대의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 인기를 끌었다.

◆월드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 2019, 국내 참가자 모집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글렌피딕이 주관하는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 2019' 대회가 국내 참가를 모집한다.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 대회는 전문 바텐더들만으로 제한되는 일반 대회와는 달리, 전문 바텐더 1인과 바텐더가 아닌 콜라보레이터 1인이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오는 22일까지 프로필과 함께 위스키를 소재로 하는 창의적인 레시피를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30팀은 오는 4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상위 7개팀 선발을 위한 준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이후 최종 선발된 상위 7개 팀에게는 아이디어 개발비로 팀당 100만 원씩이 지급되며, 국내 결승전은 오는 6월 바텐더가 속한 바에서 파티형식으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엠코르셋, '원더브라' 모델 바바라 팔빈 선정

엠코르셋이 '원더브라'의 새로운 뮤즈로 바바라 팔빈을 선정했다. 섹시미와 상큼한 매력을 갖춘 바바라 팔빈이 원더브라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하고, 브랜드의 더욱 젊어진 감성을 신선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번 바바라 팔빈 모델 발탁은 2013년 미란다 커를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6년 만의 교체다. 바바라 팔빈은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와 명품 뷰티 패션 브랜드 뮤즈로서 활약해왔으며,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엠코르셋]
[사진=엠코르셋]

원더브라는 새로운 뮤즈 바바라 팔빈을 앞세워 이번 시즌부터 국내 및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퍼펙트 볼륨', '풀 커버리지'는 물론 스포츠 전용라인 WBX 등 원더브라의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홍보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하겐다즈,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 출시

하겐다즈가 봄에 영감을 받은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재스민의 향을 구현한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시즌 봄에만 접할 수 있는 봄 한정 제품이다.

재스민은 스트레스 해소 등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진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주는 새콤달콤함까지 더해져 일상에서의 맛있는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봄 한정 신제품의 패키지는 현대 미술의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에디 페로테(Eddie Perotte)가 '재스민 라즈베리'의 맛을 형이상학적으로 구현, 사랑이 넘치는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bhc치킨, '요기요'와 할인 행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