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눅스, 안티에이징 ‘에너지 부스트’ 3종 출시


피부 본연의 동안 매커니즘 강화하는 얼리 항산화 안티에이징 라인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초기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일상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나 도시공해 등 매일 노출되는 외부 유해요소와 일상의 스트레스가 피부로 느껴질 때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초기 노화를 예방해준다.

이외에도 프레쉬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안티 스트레스 테라피 효과를 선사하며 파라벤 무첨가,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에너지 부스터, 아이젤밤, 나이트 리커버리 밤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에너지 부스터’는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0단계 세럼’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을 담은 미세 쥬얼 텍스처를 손 끝으로 가볍게 두드려 발라주면 안티에이징 효과가 극대화된다.

그 밖에도 산뜻한 젤 텍스처에 진한 영양감을 담아 지친 눈가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 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아이 밤 ‘에너지 부스트 아이젤밤’과 밤 사이 집중적으로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리커버리 밤’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3종’은 오는 7일(목)까지 H&B 스토어 롭스(LOHB’s)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눅스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롭스 오프라인 전 지점 및 롭스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눅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출시되는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다양한 일상 속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롭스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에너지 부스트 라인의 제품력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눅스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롭스몰과 롭스 전국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 이후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한 H&B스토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눅스, 안티에이징 ‘에너지 부스트’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