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치 나다어입시센터 2020대비 인문논술 정대권 강사 수업 개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작년 불수능의 여파로 올해 고3을 맞이하는 수험생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재수생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으며, 2021에서는 수능 수학(나)에 ‘지수, 로그, 삼각함수’ 부분이 추가됨에 따라 올해 입시에 실패해 재수를 선택하게 되는 경우, 성공 확률이 극도로 낮아질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2020 대입에서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울 소재 대부분의 대학에서 여전히 15% 내외의 비중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 ‘논술전형’이 해법으로 새삼 주목받고 있다. 수능과 연계해 비교적 짧은 시간을 투자해도 꾸준히 논술을 준비한다면, 안정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2월 27일(수) 대치 나다어 인문논술 설명회 현장
2월 27일(수) 대치 나다어 인문논술 설명회 현장

대치 나다어 입시센터에는 3월 10일(일)부터 2019 수시논술 전형에서 순수하게 논술로만 167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학부모와 수험생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분당 에픽논술 아카데미의 정대권 원장이 전격 출강한다.

분당 에픽논술 정대권 원장
분당 에픽논술 정대권 원장

특히 논술 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대면첨삭과 관련, 강사가 매주 학생들의 답안을 직접 검토하여 첨삭 방향을 첨삭진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맞춤형 1:1 대면 첨삭이 이뤄진다. 또한 강사와 첨삭강사가 번갈아가며 대면첨삭을 실시하여, 수강생 전원에 대해 정대권 원장이 직접 전반적인 수시 컨설팅 및 학습코칭을 실시한다.

수강 인원이 제한된 관계로, 개강전 사전 예약이 필수적이며, 예약은 대치 나다어 입시센터 또는 분당 에픽논술 아카데미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치 나다어입시센터 2020대비 인문논술 정대권 강사 수업 개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