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免, 다문화 가정 지원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신라免, 다문화 가정 지원

신라면세점이 26일 중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연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협약에 따라 올 한 해 동안 중구가족센터 동남아 다문화 가족 회원 약 400가구를 지원한다.

신라면세점은 첫 지원 활동으로 동남아 다문화 가정에 새 학기 학용품 100세트를 전달했다. 이후 다문화 가정의 문화 체험 확대 기회를 위해 나들이, 문화공연, 제빵클래스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취업 지원 활동도 함께한다. 중구가족센터 소속 베트남인 회원에게는 신라면세점 통역 인원 우선 선발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맛' 출시

한국코카콜라가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당 함량을 낮췄다. 패키지 또한 스프라이트 특유의 그린 컬러에 스파클링 기포 디자인을 삽입해 배향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사진=한국코카콜라]
[사진=한국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500ml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주요 편의점 및 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첫 선

조 말론 런던이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은 '루핀 앤 파출리 코롱' 등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영국 전통 회화 일러스트로 디자인됐고 각 향의 원료인 야생초와 야생화가 새겨져 있는 병에 담긴다.

조 말론 런던은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을 2종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영국 야생화 일러스트가 디자인된 틴케이스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주, 인테리어 할인 이벤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신학기와 이사 철을 맞아 배송 가구 전 품목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가구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주 가로수길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 9개 점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니클로, '2019 S/S UT 컬렉션' 선봬

유니클로가 그래픽 티셔츠 '2019 S/S UT(UNIQLO T-Shirt)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는 앤디 워홀, 키스 해링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재해석해 적용한 라인업과 함께 1990년대 대중문화를 담은 뉴트로 컬렉션 등 총 4개 라인업이 출시된다. '디스커버리 채널'과 협업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키즈용 라인업도 마련돼 있다.

◆동서식품, 오레오 TV광고 해외 8개국 방송

동서식품 오레오의 국내 TV광고 '위너와 함께 오레오 피플' 편이 다음 달부터 해외 8개국에 방송된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해외 방송 대상 광고는 아이돌 그룹 '위너'가 모델로 출연한 광고로 유튜브 채널에 게시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광고는 온라인 상의 인기에 힘입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8개국에서 다음 달 1일부터 5월 25일까지 TV 채널에 송출된다.

◆BHC치킨,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2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졸업·입학을 맞은 학생들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태로 졸업·입학을 앞둔 지인이나 학생들에게 축하 또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免, 다문화 가정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