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인덜지, '블랙바틀' 위스키 첫 선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인덜지, '블랙바틀' 위스키 첫 선

인덜지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블랙바틀' 을 국내에 선보인다.

'블랙바틀'은 1879년 스코틀랜드에서 개발된 블렌디드 위스키로 국내 출시 전부터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제품이다. 역사가 긴 만큼 블렌딩 레시피가 여러 차례 바뀌었으나 현재는 1879년 출시됐던 첫 레시피를 유지하며 제작되고 있다.

'블랙바틀'은 27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업장에 출시된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출시

아이오페가 '스템Ⅲ' 앰플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

'스템Ⅲ' 앰플은 외부 자극, 건조 등에 의한 피부 손상을 치유하는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머리카락 굵기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에 담았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등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향료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부드럽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는 '스템Ⅲ' 앰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일 간 제품 구매시 특별 가격 헤택을 제공한다. '스템Ⅲ' 앰플의 핵심인 알란토 영상을 재생하는 고객에게는 쿠폰 지급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성통상, '매일이사삼육오(Male 24365)' 론칭 프로모션 진행

신성통상이 신규 론칭한 남성 셔츠 특화 브랜드 '매일이사삼육오(Male 24365)'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이사삼육오'는 365일 매일 입는 셔츠라는 의미를 담은 셔츠 중심 남성 상의 특화 브랜드다. 오는 27일 신세계 영등포점과 롯데 스타시티점을 시작으로 상반기 내 백화점 10개 점, 아울렛 1개 점에 오픈한다.

'매일이사삼육오'는 '매일 MALE 쏜다!' 프로모션을 통해 첫 오픈일 부터 10일 간 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24명에게 매일 셔츠를 무료 증정한다. 19SS 신상 셔츠 구매 시 동일 가격대의 셔츠 1매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영재아동 장학 캠페인 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영재아동을 위한 장학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 계발의 기회가 부족한 미술 및 예체능 영재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장학 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미술 영재아동 작품을 칠성사이다 600ml 페트병 라벨에 담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술 영재아동 8명, 예체능 등 기타 계열 영재아동 9명 등 총 17명에게 1년간 인재양성비를 후원한다.

◆케미렌즈, '울렁임 없는 누진안경렌즈' 4월 론칭

케미렌즈가 4월 중 '매직폼(MF)'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누진다초점렌즈 착용자에게 나타나는 울렁임과 부적응 유발 요인을 제거해 초보 착용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케미렌즈 '매직폼(MF)' 브랜드는 2017년 시선 이동 편의성을 보완한 '매직폼 모바일'을 출시했다. 작년에는 업계 최초로 10만 원 초반대의 '매직폼 애니원' 렌즈를 발표해 우수한 가격 대 성능비를 보인 바 있다.

◆신세계푸드 '슈크림몽땅' 10만 개 판매 돌파

신세계푸드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의 슈크림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은 우유와 생크림을 배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슈크림몽땅'은 넉넉한 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SNS,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대용량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 평일 3천여 개, 주말 6천여 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핏(Fit)' 3종 선봬

대상웰라이프가 마시는 식사대용식 '마이밀핏(Fit)' 3종을 선보였다.

'마이밀핏'은 300ml의 넉넉한 용량에 120kcal로 설계해 칼로리 걱정을 덜었다. 당류 저감을 위해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탄수화물 6%, 단백질 27%, 지방 4%를 함유해 영양소도 골고루 담았고, 식이섬유 또한 1일 권장량의 36%를 함유해 균형을 맞췄다.

'마이밀핏'은 28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다음 달 11일에는 '11번가'의 월간 '11절' 행사를 통해 온라인에 첫 론칭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인덜지, '블랙바틀' 위스키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