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육성재 X 썸바이미' 대규모 화장품 할인이벤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SOMEBYMI)가 전속모델 육성재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전속모델을 기용한 썸바이미는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100원 이벤트를 포함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장 할인 혜택이 큰 이벤트는 ‘100원에 쏜다!’ 이벤트로,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한 품목씩 오전 10시부터 100개 한정으로 1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썸바이미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라인의 수분크림과 아이섀도우, 립스틱 등과 같은 메이크업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썸바이미의 공식 뮤즈인 육성재의 팬들에게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벤트는 ‘육성재 에디션’ 한정 판매 이벤트다. 지난 14일 썸바이미의 CF 광고 촬영현장에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 육성재 에디션은 썸바이미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에 육성재 포토카드 5종이 포함되어 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육성재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뽑아 육성재의 친필 사인이 되어있는 제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외 에도 구매 금액 별 특별 사은품으로 육성재 등신대 3종 랜덤 증정, 썸바이미 인기제품 9900원 타임세일, 신규회원을 위한 적립금 확대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썸바이미는 밝고 순수한 이미지의 비투비 멤버 육성재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하면서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또한 최근 브라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토너와 세럼 그리고 글로우 루미너스 앰플 마스크팩 3종 등을 출시했다.

썸바이미의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육성재 X 썸바이미' 대규모 화장품 할인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