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전자랜드,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갤럭시S10 사전 예약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전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예약 고객은 3월 초부터 단말기를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예약 상황에 따라 3월 중 마감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이지에어 써클(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구입 시 최대 30만 원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21일 삼성전자가 공지할 자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희망싸개 캠페인' 참여

롯데푸드가 전 세계 자연재해지역의 기후난민 산모와 신생아들을 돕는 '희망싸개 캠페인'에 참여한다.

'희망싸개 캠페인'은 법정 재해 구호 단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진행하는 기후난민지역 모자 살리기 캠페인이다.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신생아 체온 유지용 속싸개와 손싸개를 출산키트와 함께 난민에게 지원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이번 캠페인은 롯데쇼핑 사내보의 임직원 도전기로 시작했다. 4명의 봉사활동 도전기를 수록하기 위해 신청자를 모집했지만 전국에서 많은 직원들이 신청을 해 대상자를 선착순 50명으로 확대해 참여자를 선발했다.

◆샘표, '뿌리채소로 깔끔담백한 채소육수' 출시

샘표가 '뿌리채소로 깔끔담백한 채소육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 연근, 당근 등 국내산 채소 9자리를 우려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냈다.

'뿌리채소로 깔끔담백한 채소육수'는 건강죽, 전골요리 등 한식뿐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의 밑국물로 활용할 수 있는 소스다. 육수가 필요한 이유식이나 아이 국물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동서식품,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서울 은평구 진관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을 위한 봄맞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이날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김치를 직접 담가 은평구 노인나눔센터를 통해 지역 어르신 500명에게 김치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상 종가집이 김장재료를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환경 개선, 저소득 독거노인가구 기초 생활지원 등의 분야에서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리치피치맛' 출시

빙그레가 '세상에 없던 우유' 브랜드의 세 번째 제품인 '리치피치맛우유'를 출시했다.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는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은 색다른 우유를 출시하는 제품으로, '바나나맛우유'의 단지형 용기에 담아 판매한다. 빙그레는 지난해 '오디맛우유'를 처음 선보인 후 겨울 한정판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했으며 이번에는 '리치피치맛우유'를 선보였다.

'리치피치맛우유'는 열대 과일인 리치와 복숭아를 섞어 만든 제품으로 고소한 첫맛과 복숭아의 상큼한 끝 맛을 낸다. 우유의 색은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상인 리빙 코랄 컬러로 채택했다.

◆CJ올리브영, 이브로쉐 고농축∙소용량 샴푸 출시

CJ올리브영이 프랑스 토탈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소용량 샴푸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을 다음달 출시한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100ml 용량으로 출시되는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은 지난 2016년에 출시한 300ml 이브로쉐 '레디언스' 샴푸를 농축 제형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농축 제형으로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정 효과를 내며, 기존 이브로쉐 제품 대비 생분해가 용이하다.

◆이마트, 천혜향 역대 최저가 판매

이마트가 오는 21일부터 '제주 천혜향 한가득 담아 만원' 행사를 전점에서 열고, 전년 동기 대비 반값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 농협과 이마트가 공동 기획한 것으로, 천혜향 생산량이 30% 증가함에 따라 천혜향 대중화와 농가 수익 증대 차원에서 750톤 대량 사전 기획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가로 23cm, 세로 27cm 크기의 '무한담기' 전용 봉투 안에 천혜향을 가득 담아 갈 수 있다. 봉투를 가득 채우면 2~2.5kg 가량 담을 수 있으며, 봉투 안에 담긴 것까지만 행사 할인 상품으로 인정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