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한외국인’ 지상렬XSF9 로운·다원, 재미도 퀴즈도 '특급케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아재돌' 지상렬과 인기 아이돌 SF9의 로운, 다원이 '아재돌X아이돌'의 특급 케미를 보여준다.

20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는 ‘언어의 연금술사’ 지상렬과 ‘빌보드가 주목하는 아이돌’ SF9의 로운과 다원이 출연한다.

‘대한외국인’ SF9 로운·다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SF9 로운·다원 [MBC에브리원]

지상렬의 개그감도 여전하다. '안습'의 창시자 지상렬은 MC 김용만에 "혓바닥에 와이파이 좀 터지네요" 등의 어록을 뽐내며 새로운 아재돌로 등극한다.

대한외국인 팀에는 인도에 한국 소설을 최초로 번역한 부산외대 로이알록 교수가 새로운 10단계의 주인으로 나온다. 과연 대한외국인 팀이 아재돌X아이돌의 콜라보를 이겨내며 부진해진 성적을 회복할 수 있을까.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데뷔한 9인조 아이돌 그룹 SF9은 ‘맘마미아’, ‘오 솔레미오’ 등의 노래로 사랑받으며 차세대 아이돌 그룹의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美 빌보드가 선정한 ‘2019년 반향을 일으킬 K-pop 그룹’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멤버인 찬희와 로운은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약을 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 주목받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외국인’ 지상렬XSF9 로운·다원, 재미도 퀴즈도 '특급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