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블TV VOD, 글로벌 여성채널 '라이프타임' VOD 무료


20~26일 일주일 간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파자마 프렌즈' 등 '라이프타임'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VOD를 일주일 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딱! 일주일, 라이프타임 VOD 무료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등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은 20일부터 26일까지 글로벌 여성 채널 '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4개 타이틀 36편의 VOD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국에 1억 5천만 시청 가구 수를 지닌 글로벌 여성 채널이다. 케이블TV VOD는 '라이프타임'의 예능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료 서비스되는 예능 프로그램은 파자마 프렌즈, 아이돌맘, 업! 프리티, 밝히는 연애 코치 등이다.

파자마 프렌즈는 송지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 등 네 명의 스타들이 1박 2일간 호텔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신개념 호캉스 버라이어티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스타들의 모습을 통해 힐링과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돌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맘도 준비 돼 있다. 아이돌맘은 자녀를 아이돌 스타로 만들기 위한 엄마들의 치열한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와 엄마의 성장 과정을 보여준다. 1세대 대표 아이돌 강타를 비롯해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들이 대거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국내 최초 자기 중심적 뷰티쇼 업! 프리티 전편 12편과 스타들이 직접 연애 고민을 해결해주는 밝히는 연애 코치 1화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타이틀을 이벤트 기간 내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2천원권(300명)을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VOD 콘텐츠를 수급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블TV VOD, 글로벌 여성채널 '라이프타임' VOD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