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시피코리아, '고깃집창업 시리즈'로 돼지한마리 부위별 해체 영상 공개


'고깃집창업 시리즈' 영상 등 요리 레시피 지속적으로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돼지한마리를 부위별로 해체하는 영상이 공개된다.

24일 레시피코리아는 '고깃집창업 시리즈' 영상을 론칭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고기손질은 고깃집 창업자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중요한 사항이다.

특히 돼지 한 마리의 통짜해체와 부위별 상세한 설명은 돼지고기 전문점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이다. 이와함께 기존 음식점에서 돼지고기 메뉴를 강화하거나 돼지고기의 부위에 대해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자 하는 경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레시피코리아 ''고깃집창업 시리즈' 영상 론칭 [레시피코리아]
레시피코리아 ''고깃집창업 시리즈' 영상 론칭 [레시피코리아]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레시피코리아는 외식창업인들을 위한 국내 최대의 업소용레시피를 한 자리에 모아 누구나 음식점창업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단순히 요리하는 법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이번 영상처럼 돼지 부위별 해체작업과 이와 같은 재료관련 상식도 체계적으로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음식점 운영에 필요한 사항들을 포괄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시피코리아는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요리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시피코리아, '고깃집창업 시리즈'로 돼지한마리 부위별 해체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