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패스 시즌5 오픈

신규 총기∙레이저 사이트 추가…티셔츠 등 교환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지난 19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패스 시즌5를 오픈하고 주요 업데이트 등을 실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로얄패스 시즌 5에는 신규 로얄패스 미션과 보상이 추가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는 오는 3월 19일 오전 9시까지 로얄패스 시즌5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로얄패스 시즌5와 함께 공개된 신규 랭킹 시즌에서는 랭킹 시즌 티어 달성 보상이 갱신됐다. 신규 랭킹 시즌은 4월 1일 오전 9시에 종료된다.

[펍지주식회사]

신규 총기 'MK47 Mutant'와 신규 부착물 '레이저 사이트'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추가됐다. 7.62mm탄을 사용하는 MK47 Mutant는 단발, 점사 2가지 사격 모드를 지원하며 에란겔(Erangel), 미라마(Miramar), 사녹(Sanhok)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사이트는 손잡이 위치에 부착하는 아이템으로 모든 맵에서 사용 가능하다. MK47 Mutant와 레이저 사이트는 향후 훈련장 모드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커스텀 매치 모드에 비켄디(Vikendi) 지원 ▲비켄디 맵 아이템 드롭율 조정 ▲RP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헤어스타일 추가 ▲상점 내 구매 가능한 RP 미션 카드 추가 ▲상점 내 상자 교환권과 교환권 조각 구매 및 선물 기능 추가 ▲대기실 보이스 사운드 설정 개선 ▲클랜 보너스 보내기 기능 개선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완료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거나 인게임 미션을 통해 복주머니를 수집하면 티셔츠, 후라이팬 스킨, 치킨 메달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월요일 출석 이벤트, 주말 생존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