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신제품 '카라멜 크런치'를 선보였다.

'카라멜 크런치'는 캐러멜 시럽을 사용해 진하고 묵직한 캐러멜 풍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중간 중간 씹히는 바삭한 비스킷 초코칩이 씹는 재미를 더해주며 고소한 맛도 전해준다. '카라멜 크런치'의 판매 가격은 9천500원(474ml)이며, 할인점 및 편의점, SSM 등 유통점에서 판매한다.

◆롯데컬처웍스, 샤롯데 씨어터 모바일 예매 서비스 오픈

롯데컬처웍스가 15일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 씨어터의 모바일 예매 서비스를 오픈했다.

샤롯데씨어터는 그간 PC를 통해서 회원가입과 예매가 가능해 공연 티켓 예매 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는 등 상대적으로 이용이 어려웠다. 이에 모바일 환경에 맞춰 사용자 편의를 높인 모바일 예매 서비스를 개설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사진=롯데컬처웍스]

모바일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지킬 앤 하이드' 6차 티켓 선예매를 이달 17일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오픈하며, 예매 회원을 대상으로 공연당 선착순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인삼산업사' 출간

인삼에 얽힌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고려인삼의 세계적인 위상과 발전사를 산업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한국인삼산업사'가 출간됐다.

이 책은 '고려인삼'의 실체와 명성에 대해 역사적이고 과학적인 근기를 찾는 '고려인삼의 뿌리 찾기' 작업을 통해 우리나라 특산식물인 인삼이 산업으로 성장하는 역사적 흐름을 조명한다. 한국인삼산업사는 총 2권으로 돼 있으며, 저자는 장일무 서울대학교 명예교수다.

◆LG생건, 세탁세제 6종 '포장재 재활용 1등급' 획득

LG생활건강이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으로부터 피지(Fiji) 파워젤, 한입 베이킹소다 담은세제 등 세탁세제 6종에 대해 '포장재 재활용 1등급'을 획득했다.

이들 6종은 포장재 몸체와 마개, 라벨 등 부자재, 모두 폴리프로필렌(PP) 재질로 구성된 제품으로, 공제조합이 페트병 제품을 제외한 단일 재질 용기류에 대해 재활용 1등급을 부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재활용 1등급 용기는 재활용 공정에서 재질별 분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쉽게 재활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1월 29일 피지 파워젤 2종을 포함해 한입 베이킹소다 담은세제 2종, 한입 허브담은 식초세제 2종 등 총 6개 제품에 대해 공제조합으로부터 포장재 재활용 1등급을 인증 받았다.

◆오비맥주, 카스 설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카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상징하는 황금 돼지를 기본 콘셉트로 삼았다. 카스 후레쉬 355ml 6캔들이 종이 패키지 상단과 로고 바로 아래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2019’라는 메시지를 새기고 황금색 돼지 이미지를 형상화해 풍요와 행운을 기원하고 있다.

카스 설 패키지는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2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기존 카스 후레쉬 355ml 6캔들이 패키지 제품과 동일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