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스프링스, 황금 돼지 프로모션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세븐스프링스, 황금 돼지 프로모션 실시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1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새해니까 할인돼지!' 프로모션을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돼지띠 고객은 세븐스프링스를 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할인은 3인 이상 방문할 경우 돼지띠 고객 1인에 한해 제공되며 양력 출생 연도를 기준으로 한다.

또 돼지를 상징하는 자음인 'ㄷ'과 'ㅈ'이 이름에 모두 들어간 고객은 이용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음의 순서에 상관없이 성을 포함한 이름에 'ㄷ'과 'ㅈ'이 모두 들어있으면 된다.

◆헤라, 블핑 '제니' 신규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모델 전지현에 이어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모델 전지현은 2015년부터 헤라 브랜드 뮤즈로 선정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까지 활발한 활동을 했다. 헤라는 최근 전지현과 재계약한데 이어 제니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헤라의 신규 모델인 제니는 2월부터 헤라 모델로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숨37°, '시크릿 스킨케어' 3종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표 에센스인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해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시크릿 라인은 피부의 첫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자연·발효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균형 잡힌 피부를 선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과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파리바게뜨, '2019 딸기 페어' 개최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딸기 페어'는 파리바게뜨가 겨울과 봄철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매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딸기에 물든 치즈달'을 비롯해 '딸기 생크림 식빵', '딸기에 물든 크라상', '상큼한 딸기바게뜨' 등이며, 딸기를 활용한 케이크도 준비됐다.

◆위메프, '11% 할인쿠폰' 제공

홈앤쇼핑이 오는 23일까지 올해 첫 경력직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영업(TV MD), 방송(CG, 무대디자인), 지원(e글로벌, 마케팅, 법무, 물류, HRD), IT(정보기획, 정보운영, 정보보안) 부문이다. 분야별로 경력 1년에서 8년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스프링스, 황금 돼지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