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 기사들이 강추하는 생태탕 & 소고기모둠편백찜


'택시맛객' 광진구·서대문구 맛집 소개…따뜻하고 건강한 맛 '입소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추운 겨울에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태탕과 편백나무 틀에서 찌는 소고기모둠편백찜을 택시기사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9일 방송되는 '2TV 저녁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생태탕 맛집과 소고기모둠편백찜 맛집을 소개한다.

광진구 맛집으로 알려진 이 생태탕 맛집의 대표 메뉴는 생태탕이다. 생태 양도 많고 두부, 미나리, 콩나물도 푸짐하다. 비린내, 잡내가 없고 국물 맛은 시원하면서도 진하다. 가격도 비교적 착해 가성비도 좋은 편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이 찾아간 편백찜 맛집은 서대문구에 위치해 있다. 인기 메뉴인 소고기모둠편백찜은 한우설도, 수입 진갈비살, 차돌삼겹살로 구성돼있다. 바닥에는 숙주가 깔리고 고기모둠과 함께 긱종 버섯이 들어 있다. 편백나무 틀에서 9분동안 찌끼 때문에 고기에 편백나무 향이 알맞게 배고 더욱 부드럽고 담백하다. 곤드레 나물이 양껏 들어있는 곤드레밥은 건강한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다.

한편 KBS2 '2TV 저녁 생생정보'는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 기사들이 강추하는 생태탕 & 소고기모둠편백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