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홈쇼핑, 나눔 바자회 열어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홈쇼핑, 송년 나눔 바자회 열어

롯데홈쇼핑이 지난 28일 연말을 맞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특설매장을 비롯한 아름다운가게 서울 지역 28개 매장에서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2018 송년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기부 물품이 1만5천여 점 기증됐다.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은 특설매장에서 물품 진열 및 안내, 판매 등 자원봉사에 나섰다. 당일 수익금은 사회적기업 지원 기금으로 쓰여진다.

또 롯데홈쇼핑은 단독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 '다니엘에스떼' 등을 비롯해 '프리미엄 패딩', '기능성 슈즈', '프리미엄 구스이불' 등 기부품목을 다양화 해 방문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이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남성 전용 매장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브랜드 고유의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의류부터 슈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이곳은 런던의 본드 스트리트 매장과 홍콩의 채터 하우스 매장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매장은 25평(76m²)규모다. 고급 소재로 마감된 화이트 색상의 벽, 유리처럼 투명한 받침대, 메탈 행거, 나무 소재의 바닥, 밝은 빛을 발하는 테이블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빛과 그림자의 향연을 펼친다. 또 이번 남성 매장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남성 컬렉션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3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내년에 30주년을 맞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이를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주년 슬로건 '메이크 어 미라클(Make a Miracle)'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이번 축제에서는 30주년 기념 대형 조형물, 메인 퍼레이드 리뉴얼,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선보여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말 세계 최초 100인승 VR 시뮬레이터 'XR 어드벤처 : 어크로스 다크'도 처음 공개한다. 광활한 우주 모험을 그리는 블록버스터급 시네마형 VR 어트랙션으로, 롯데월드는 기존 어드벤처 4층에 위치한 '다이나믹 시어터'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최첨단 VR 콘텐츠로 재탄생시켰다.

◆세븐일레븐,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1인 가구를 겨냥해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은 오랜 시간 푹 끓여 깊은 맛을 낸 진한 사골육수에 떡, 왕만두, 당면이 푸짐하게 구성된 상품이다. 특히 CJ 비비고의 고기왕교자, 김치왕교자 두 가지 맛을 모두 담아 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떡만둣국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삭한 식감의 생겉절이를 별도 용기에 담아 함께 구성했다.

◆위메프, '11데이' 진행

위메프가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위메프 11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2019년 첫 특가데이를 기념해 1일부터 4일까지 위메프 1천111 포인트와 1천111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일과 2일 오전 11시 ~ 오후 12시 59분, 오후 10시 ~ 오후 11시 59분에 두 차례 포인트 지급권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지급권을 받은 후 1원 이상 구매하면 1천111 포인트가 적립되고, 위메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3일과 4일에는 같은 시각에 1천111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일부상품을 제외한 '11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에 1천111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1111포인트와 할인쿠폰 지급권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메프 11데이'를 입력한 후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11데이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포인트와 할인쿠폰은 한 ID당 각각 1번씩 받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홈쇼핑, 나눔 바자회 열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