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푹(POOQ), 최다시청 VOD '나혼산·뷰티인사이드'


드라마 JTBC 톱10 절반 차지해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올해 푹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예능 프로그램은 '나 혼자 산다', 드라마는 '뷰티 인사이드'로 나타났다. 영화는 '신과함께: 죄와 벌'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방송·영화서비스 푹은 올해 가장 많이 시청한 다시보기(VOD) 장르별 순위를 19일 발표했다.

올해 푹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예능 VOD는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런닝맨', '아는형님' 순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위 '무한도전'은 신규 업데이트가 없었음에도 꾸준히 찾아보는 팬들의 지지로 여전히 수위를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채널A는 올해의 히트작 '도시어부'에 힘입어 차트에 진입했다.

드라마는 JTBC의 강세가 눈에 띈다. '뷰티 인사이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미스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스 함무라비' 등 JTBC 드라마가 톱10의 절반을 채웠다.

KBS는 '같이 살래요', '황금빛 내 인생' 등 주말드라마와 '슈츠'를, SBS는 '리턴'을, MBC는 '내 뒤에테리우스'를 순위에 올렸다.

올해 푹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영화는 '신과함께: 죄와 벌', '신과함께: 인과 연'순으로 나타났다. 3위 '데드풀'을 제외하고 '마녀', '독전', '강철비' 등 6위까지 모두 국내영화가 차지하며 강세를 보였다.

2016년 개봉작 '라라랜드'는 지난해 재개봉에 힘입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톱10을 지켰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푹(POOQ), 최다시청 VOD '나혼산·뷰티인사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