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머티리얼즈, 제1회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


수익금은 SK그룹 관계사와 함께 소외계층 난방비로 지원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SK머티리얼즈는 12일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 각 관계사에서 16년째 실시하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SK머티리얼즈는 올해 처음으로 동참하여 영주 본사에서 진행했다.

SK머티리얼즈는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양질의 물품과 함께 영주 쌀, 사과, 고구마, 두부, 묵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구입해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판매했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는 영주를 기반으로 한 사회적 기업들이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단산포도로 만든 쥬네뜨 와인, 남대궐 부석태 된장∙고추장, 풍기 인견으로 만든 소백산 천연염색, 소백산아래 한부각, 영주마실 푸드엔헬스의 아로니아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임직원들에게 홍보하고 판매하여 지역사회와 상생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SK그룹 관계사와 함께 소외계층 난방비를 지원하는 기아대책 '희망온'에 기부된다.

한편, SK머티리얼즈는 지난 7일에는 임직원들이 소외계층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는 연탄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김장나누기 등 행복나눔 후원과 함께 저소득층 대상 생필품 지원 및 인재 육성 후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머티리얼즈, 제1회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