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제과, '기린골드라벨' 100만개 판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제과, '기린골드라벨' 100만 개 판매

롯데제과가 지난 9월 '롯데 기린(LOTTE KIRIN)' 론칭과 함께 선보인 '기린골드라벨'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2013년 롯데제과 합병 이후 선보인 제빵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기린골드라벨'은 '슬로우 브레드'를 추구, 제품의 풍미와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허 받은 유산균을 24시간 동안 발효시킨 발효액을 사용한 제품이다.

'기린골드라벨'은 만드는 방법에 따라 화이트 브레드와 컵 브레드로 나눠진다. 화이트 브레드는 '화이트 크림치즈', '화이트 초코'로 구성되며 빵 반죽에 설탕을 넣지 않고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구워 담백한 맛이 좋다. 컵 브레드는 '아몬드 슈크림', '모카 앤 초코'로, 아랫부분 포장에 베이킹 컵을 사용해 제품의 수분을 보존시켜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농심켈로그,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판매

농심켈로그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인 리얼 그래놀라와 크리스마스 테마의 시리얼 보울, 스푼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물 세트는 리얼 그래놀라 2팩, 갈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깜찍한 루돌프 모양 시리얼 보울과 트리 모양 스푼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선물 세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3천900원이다. 아울러 추후 인기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롯데칠성음료, '따뜻한 허니레몬 & 배'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줄 온장음료 '따뜻한 허니레몬 & 배'를 출시했다.

따뜻한 허니레몬 & 배는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에 감기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가 함유된 과즙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레몬을 상징하는 밝은 노란색 배경에 먹음직스러운 레몬, 배, 꿀 이미지를 넣어 제품 특징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또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도 적용됐다.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오트밀크' 첫 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2인 가구를 위한 액상형 간편대용식 '아이마이밀 오트밀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마이밀 오트밀크'는 별도의 물이나 우유를 타서 마시던 기존 분말형 제품과는 달리 액상 그대로 섭취가 가능한 유당분해 가공우유다. 설탕 및 액상과당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다.

'아이마이밀' 패키지는 세련된 일러스트로 처리해 '오트밀크'의 부드러운 맛을 표현해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225㎖)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더불어 긴 유통기한(6주)은 물론 실온보관이 가능해 대량 구매 해놓고 음용하기에 좋다.

◆제이준코스메틱 연말 프로모션…최대 67% 할인

제이준코스메틱은 오는 31일까지 공식몰과 직영점에서 연말 프로모션을 연다.

공식몰에서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구매 금액이 가장 큰 1인을 '12월 구매왕'으로 선정해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그 외 개인별 구매 금액에 따라서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 블랙 물광 슬리핑팩 등을 증정한다.

직영점에서도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9~25일엔 마스크팩 2종 구매 시 최대 67%까지 추가 할인한다. 최대 15만원 대의 인기 제품 5종이 무작위로 담긴 복주머니도 4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와이 클릿 부츠' 업그레이드 출시

와이드앵글이 2016년 골프화와 부츠 기능을 더해 1천족이 완판됐던 '와이 클릿 부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부츠 밑창 부분에 Y자 모양으로 제작된 마이크로 세라믹 배합 고무 소재를 적용해 눈이나 비에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돕는다. 탄성이 높은 파일론 소재가 충격을 흡수해 장시간의 라운드나 여행 시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부츠 안감 전체를 기모 소재로 채우는 등 보온성도 높였다. 종아리까지 오는 긴 길이에 고급스러운 퍼 소재를 덧대 발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무신사, '2018 하반기 결산 세일' 실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오는 28일까지 '2018 하반기 결산 세일'을 실시한다.

아디다스, 커버낫 등 총 600여개 브랜드의 2만6000여 개 상품을 최대 96% 할인한다. 매일 점심 3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동안만 초특가로 판매하는 '런치 타임 특가'와 무신사에서만 할인하는 '단독 특가', '스니커 수퍼 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스토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신사 인스타그램 '결산 세일' 이벤트 게시물에 무신사 스토어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태그된 친구와 응모자에게 19% 쿠폰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제과, '기린골드라벨' 100만개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