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 봄소녀→겨울여자…변화·성장 담은 '180도'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한층 성장한 여성 보컬리스트 벤(BEN)의 새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벤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180°'를 발매한다. 지난 5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레시피(RECIPE)'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미니앨범은 벤에게 유난히 특별한 앨범으로 사랑의 시작과 마지막, 그 각각의 감정들이 가진 아프지만 아름다운 기억을 담았다.

타이틀곡 '180도'는 뜨겁던 사랑이 서서히 식어 이별로 향하는 시간의 흐름 안에서 달라진 온도차를 여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곡으로, 42인조 오케스트라의 풍성하고 따뜻한 느낌과 맑으면서도 애잔한 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이밖에도 그동안 볼 수 없던 벤의 특별한 색으로 채워진 '빈 방', 사랑의 마지막을 궁금해 하는 설레는 상상을 담은 '엔딩이 뭘까', 지금의 벤이 순수했던 어린 날의 자신에게 이야기하는 느낌의 곡 '아이 러브 유어 선데이(I love your Sunday)', '180도 Inst.'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봄을 닮은 소녀에서 어느덧 겨울을 닮은 여자로 한 걸음 크게 나아간 벤의 이번 앨범 '180°'는 그녀의 변화와 성장을 담아냈다. '열애중'으로 역주행하며 주목을 받았던 벤이 신곡 '180도'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벤은 내년 1월 1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단독 콘서트 '벨로(Bello)'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 봄소녀→겨울여자…변화·성장 담은 '180도'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