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러노비타, 충남 소외계층에 사랑나눔 백미 670kg 기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연말연시 사랑나눔 기부행사를 개최했다.

콜러노비타는 사내 동아리인 ‘어우리’가 주축이 돼 지난 26일 충남 천안시 직산읍에 120여만원 상당의 백미 10kg 40포를 전달한 데 이어, 27일에는 충남 아산시 성모복지원에 13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과자, 백미 10kg 27포를 기탁했다.

공동체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도와 충남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003년부터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어우리는 아산 성모복지원과 결연해 매월 1회 노비타 봉사 동호회, 직원 가족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왔다. 또 장애인 사회적응 프로그램과 정서활동을 지원 중이며, 천안의 등대의집과는 사회적응 프로그램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콜러노비타는 장애인과 비장애인간의 교류 증진을 통해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를 가진 청소년 및 청년층의 생활 체육 활동을 격려하고자 비영리민간단체 ‘꿈꾸는 거북이’가 주관하는 ‘거북이 레이스’를 지난해부터 2년 연속 후원했다. 이는 지구 두 바퀴 거리인 8만125km 완주 시, 전 세계 빈곤 국가에 정수기를 기부하는 콜러사의 ‘Run for Clari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또한 거북이 레이스를 통해 장애인 복지시설 4곳에 IoT 비데를 지원,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준 바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운 날씨 속에 어렵게 지낼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충남 소외계층에 사랑나눔 백미 670kg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