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블TV VOD, 12월 '버닝' 무료


영화 VOD 13편 12월 한 달간 무료 지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버닝' 등 13편의 VOD를 '12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12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수작들로 마련됐다. 먼저 청춘들의 고달픈 삶을 담은 영화 '버닝'을 만나볼 수 있다. '버닝'은 유통회사 아르바이트생 '종수'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혜미’를 만나고, 그녀에게 정체불명의 남자 '벤'을 소개받으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돼 '국제비평가연맹상' 및 '벌칸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인기상' 및 '여우주연상'을 받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도 즐길 수 있다. 동명의 일본 영화를 원작으로 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아내가 기억을 잃은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영화는 장마철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따스하고 애틋한 스토리, 그리고 애절한 가족애를 그려내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올 하반기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영화 '윈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도 준비돼 있다. 사립 탐정 '스티브'가 마약상 보스에게 빼앗긴 반려견 '버디'를 되찾기 위해 무모한 사건 속으로 뛰어드는 웰메이드 액션 코미디 영화다.

이 외에도 학창시절의 첫사랑과 우정을 그린 '언덕길의 아폴론', 수금 요원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뎁트 콜렉터: 스페셜 에이전트'를 비롯해 '심야식당2', '비정규직 특수요원', '화차'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블TV VOD, 12월 '버닝'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