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나는 크루즈' 이성재 "맏형이라 부담 컸다"


"정말 지중해 가고 싶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성재가 '탐나는 크루즈' 출연 소감을 전했다.

2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성재, 방송인 장동민, 배우 김지훈, 가수 솔비, 배우 윤소희, 그룹 빅스 멤버 혁, 가수 박재정, 그룹 에이프릴 멤버 레이첼이 참석했다.

'탐나는 크루즈'는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인 크루즈 여행 중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 매순간 출연자들의 선택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자와 즐기지 못하는 자가 결정되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7박 8일간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들을 방문하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은 물론, 크루즈 선원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성재는 "크루즈와 지중해에 로망이 있었다. 특히 정말 지중해를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출연 섭외가 왔을 때 별 고민을 하지 않았다. 생각할 시간도 없이 잘 즐기고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팀 내에서 가장 맏형이라 부담감이 컸다. 하지만 동생들이 잘 따라줘서 사이 좋은 8남매 같은 분위기였다"라며 특히 "윤소희 씨와 레이첼이 영어를 잘해 통역을 해줬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탐나는 크루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나는 크루즈' 이성재 "맏형이라 부담 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