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청춘들을 위한 '우리 연극 볼래?' 이벤트 실시

NH20 해봄 인스타그램 통해 '수상한 흥신소' 관람권 증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H농협은행의 유스브랜드 'NH20 해봄'이 문화 이벤트 '우리 연극 볼래?'를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NH20 해봄의 '우리 연극 볼래?' 이벤트는 대학로 소극장에서 공연 중인 연극 '수상한 흥신소'와 콜라보 한 문화 이벤트로 연극 관람권 2매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오는 28일까지 'NH20 해봄'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연극을 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친구야, 연극 보러 갈래?' 등의 소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30일이며 세부 일정은 당첨자에게 인스타그램 DM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수상한 흥신소'는 지난 2010년 초연 이후 100만명의 누적관객을 모은 연극이다. 귀신을 볼 수 있는 고시생과 그를 둘러싼 귀신들의 코믹한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이번 '수상한 흥신소'공연에서는 연극 공연 전 NH20 해봄과 관련한 재치 있는 퀴즈를 통해 경품 증정을 할 예정이다.

NH20 해봄 관계자는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연극을 통해 청춘들이 스트레스를 날리고 행복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NH20해봄은 다양한 이벤트로 청춘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