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정은, '바벨' 출연 확정…언론재벌 3세 연기


박시후-장희진과 호흡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임정은이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임정은이 새 드라마 '바벨'에 출연을 확정, 박시후 장희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바벨'(연출 윤성식)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로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앞서 박시후, 장희진, 김지훈, 장신영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여기에 임정은이 합류해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임정은은 극 중 자부심이 대단한 언론재벌의 딸 '나영은' 역을 맡는다. 나영은은 문란한 생활의 재벌 남편 태수호와 정략결혼 뒤, 쇼윈도 부부로 살며 독선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다.

임정은은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설레고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살아있는 인물들과 탄탄한 대본에 한눈에 반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출연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한편, '바벨'은 KBS '각시탈', '최고다 이순신', '화랑' 등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정은, '바벨' 출연 확정…언론재벌 3세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