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텔링크 "일회용품 줄이고 텀블러 받으세요"


00700앱 내 이벤트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SK텔링크가 국제전화 이용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15일 SK텔링크(대표 김선중)는 SK국제전화 00700 이용고객들과 함께 '그린(Green) 00700과 함께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SK국제전화 00700' 홈페이지에 무선번호를 남긴 후 새롭게 개편된 00700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앱 내 ECO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00700앱을 다운로드한 고객 선착순 5천명에게는 SPC 해피콘 5천원 상품권을, 앱 내 'ECO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별까루 위드진공 텀블러'를 증정한다. '별까루 텀블러' 시리즈는 사회적 기업 우시산(SK이노베이션 육성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텀블러로, 지난 9월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가 우시산의 고래 디자인 텀블러를 구입해 소셜네트워크(SNS)에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SPC해피콘 상품권은 이달 19일, 26일 다음달 3일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텀블러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SK국제전화 007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주혁 SK텔링크 기업사업본부장은 "최근 사회 전반에서 전개되고 있는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 등 사회적 가치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링크 "일회용품 줄이고 텀블러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