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클래스 효성, 'EQ POWER' 시승·체험 캠페인 진행


"전시장 벗어나 고객과 소통 강화할 것"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더클래스 효성이 한 달 간 'EQ POWER 차량 시승과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친환경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수도권 내 쇼핑몰과 야외 광장 등에서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17일부터 22일까지 광화문 청계 광장 ▲19일부터 26일까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광장에서 개최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첫 EQ POWER(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The New GLC 350 e 4MATIC 차량을 전시, 시승용으로 제공한다. 전시공간에서는 차량 소개와 함께 케이터링과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시 현장에서 신청하면, 전시장 주변 도심 주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는 지난달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했다.

서비스 클래스 주제는 일반 정비를 비롯해 타이어 관리, 사고시 판금 도장과 관련한 상세한 설명과 일부 시연 등 현장에서 어떻게 작업이 진행되는지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또 고객들이 평소 차량 관리와 관련한 궁금한 점들을 현장에서 직접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니션들에게 묻고 교육을 받음으로써 서비스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전시장을 벗어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시와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전시뿐만 아니라 서비스 현장에서도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갖길 기대한다"고 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클래스 효성, 'EQ POWER' 시승·체험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