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쥬씨, '귤쥬스' 판매 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쥬씨, '귤쥬스' 판매 개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겨울 제철 과일인 귤을 활용한 '귤쥬스' 판매를 개시한다.

쥬씨는 귤을 활용해 주스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해 시즌마다 출시하고 있다. 특히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계절을 고려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핫쥬스'를 개발했다.

쥬씨에서 올해 판매하는 '귤쥬스'는 총 4종이다. 기존 귤쥬스 외에 다른 과일들을 혼합해 출시한 '귤파인애플쥬스', '귤키위쥬스', '귤자몽쥬스'가 추가됐다. 가격은 사이즈와 종류별로 다르다.

◆롯데百, '롱패딩, 스타일을 입다'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까지 롱패딩, 다운, 플리스 등 다양한 겨울 의류 상품들을 활용한 마케팅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롱패딩, 스타일을 입다'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롱패딩은 내가 쏠게! 투표는 누가 할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사은 행사장에서 고객이 갖고 싶은 브랜드 롱패딩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롱패딩을 선택한 30명에게 '해당 정품 롱패딩'을 증정한다.

또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노스페이스, 네파,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블레스유'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호텔이 오는 23, 24일 이틀간 모모바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를 개최한다.

'와인 블레스 유'에서는 60여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볼 수 있으며, 최대 6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만 원대부터 10만 원 이상의 다양한 가격대 와인과 함께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인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 '캠프&하우스 미트볼' 2종 출시

사조대림이 냉장 가정간편식(HMR) '캠프&하우스 미트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토마토 미트볼', '데미그라스 미트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냉장 형태의 간편식으로 더욱 신선하고 담백한 돼지고기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진한 감칠맛의 데미그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미트볼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더불어 간편하게 미트볼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지를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90초만 데우면 되는 '증기 배출 파우치'를 적용해 번거로운 과정을 최소화 했다.

◆한세실업, '서울 워크 디자인 위크 2018' 후원

한세실업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서울 워크 디자인 위크 2018'을 후원한다.

'일의 미래를 논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선 새로운 일의 방식을 논의하는 장을 마련한다. 한세실업은 새로운 업무 방식과 유연한 근무 형태에 관한 논의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는 지난 7일 행사에 사회자로 참석해 '나의 일'을 주제로 한 패널토크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국내 및 글로벌 이노베이터들이 참가해 다양한 주제로 일의 비전에 대한 토크 및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 "이번엔 해리포터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총 60종의 아이템을 활용해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해리포터로 풀코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미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로 들어간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로 재현했다.

스파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10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하고, 최대 16만원 상당의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알럽그린' 전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그린 더마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입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이미지를 #알럽그린, #All바른더마생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4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터로 사용 후 버려지는 그린더마 라인의 공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트리를 코엑스에 전시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쥬씨, '귤쥬스' 판매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