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우돌' 더맨블랙, 15일 첫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 발매


"배우+가수 멀티테이너 그룹, 10인10색 매력 담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첫 앨범을 발표한다.

6일 소속사 스타디움은 "더맨블랙이 오는 15일 오후 6시 첫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공개한다"고 알렸다.

이번 앨범 'Various Colors'는 지난 10월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배우돌'로 탄생한 더 맨 블랙의 첫 공식 앨범이다.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더 맨 블랙은 멤버 고우진, 강태우, 이형석, 윤준원, 엄세웅,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 등 10인조로 구성된 배우 그룹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멤버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10인 10색 멤버들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모든 색을 섞으면 블랙(BLACK)이 되듯이 더 맨 블랙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컬러를 담은 앨범으로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

쇼케이스를 통해 먼저 공개된 '겨울이 온듯해(Missing you)'는 절제된 비트와 서정적인 EP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더 맨 블랙의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는 1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돌' 더맨블랙, 15일 첫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