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드림,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 '센덱스 2018' 참가


'시니어데이케어 주은 6호 원주센터' 11월 중 오픈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더드림은 원주 혁신도시 내 '시니어데이케어 주은 6호 원주센터' 개점과 함께 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SENDEX, 이하 센덱스)'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더드림은 센덱스를 통해 한국에서 독점판매 중인 오감 감응형 커뮤니티 운동기구인 '바디스파이더'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시니어 재활운동 프로그램인 '바디스파이더'는 어르신 치매 예방과 관절력 및 근력 강화를 위해 공공기관인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건강증진센터, 그리고 전국의 요양원과 데이케어센터들과 협력해 특화된 재활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센덱스에서 운영하는 '바디스파이더' 체험존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니어데이케어센터 예비창업사업자들을 위한 창업컨설팅과 시니어휘트니스형 데이케어 주은센터의 운영노하우와 재활프로그램 관련 상담존을 운영한다.

시주운 주식회사 더드림 대표는 "이번 센덱스에서는 당사 주은연구소가 전신재활운동기구인 바디스파이더를 기초로 개발한 한국형 프로그램 소개와 주은센터의 재활프로그램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많은 준비를 했다"며, "향후에도 국내 어르신들이 활동적인 일상생활 회복과 사회적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월중 원주 혁신도시에 들어서는 주은 6호 직영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어르신보호자 및 요양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재활운동교실을 개최할 계획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드림, 시니어 리빙&복지 박람회 '센덱스 2018'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