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쿨 드링커 홍보대사 모집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디아지오, 쿨 드링커 홍보대사 모집

디아지오코리아가 이달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에서 건전음주를 알리는 '쿨 드링커(Cool Drinker)' 홍보대사 10기를 모집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전국 소재의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총 30명을 홍보대사로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기획 및 운영 부문과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 등을 운영하는 캠페인 홍보 부문으로 나눠진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다음달 3일까지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약 5개월이다. 선발된 홍보대사 전원에게 홍보대사 임명장 및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디아지오코리아 단기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82% 가바' 출시

롯데제과가 카카오함량을 더욱 높인 다크 초콜릿 '드림카카오 82% 가바'를 선보였다.

'드림카카오 82% 가바'는 국내 초콜릿 중 카카오 함량이 가장 높은 만큼 폴리페놀 함량도 가장 높다. 또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등에 좋다고 알려진 '가바'를 사용해 기능성을 더했다. '가바(GABA)'는 감마 아미노부티르산(gamma-aminobutyric acid)의 약자로 해외에서는 건강보조식품 등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물질이다.

◆골든블루, '주말애 우리 술 여행' 참가자 모집

골든블루가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의 올해 마지막인 6회차 행사의 참가 희망자를 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주말애 우리 술 여행'은 골든블루가 지역 특산주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한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참가자들은 충북 충주 세계술문화박물관 '리쿼리움'과 경북 문경 소재의 지역특산주 제조업체 '오미나라'를 차례로 방문해 직접 주류 제조 시설을 눈으로 확인하고 지역 특산주를 체험할 수 있다.

'주말애 우리 술 여행'은 오는 11월 24일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골든블루 홈페이지 팝업창 및 '주말애 우리 술 여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 1만 원을 입금한 22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배스킨라빈스, '100% 행운 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페 브리즈(Café BRis) 1천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모든 커피 메뉴를 대상으로 '100% 행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커피 카페 브리즈는 론칭 3주년을 맞은 지난 10월 기준 총 1천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5일부터 모든 커피 구매 시 100% 당첨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 토파즈 티타늄 67L(5명), 2등 LG 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BWJ1(5명), 3등 애플 에어팟(10명), 4등 배스킨라빈스 쿼터 1만원, 5등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쿠폰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현대홈쇼핑, 저소득층 육아맘 500명에게 유모차 지원

현대홈쇼핑은 저소득층 육아맘을 지원하는 '하이맘 (H!-Mom) 프로젝트'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에 1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과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홈쇼핑은 2016년 1월 이후 태어나거나 올해 출산을 앞둔 중위소득 50% 이하(4인 가족 기준 월소득 225만 9610원) 500가구에 유모차 500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맘 프로젝트는 저소득층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배냇저고리·젖병·속싸개·체온계·내의·힙시트 등 신생아 필수 육아용품 17가지로 구성된 '하이맘 박스'를 300명에게 전달한 바 있다.

◆LG생활건강, 간편 발 세정제 '코튼 풋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발에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초간편 발 세정제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줄이고 프랑스산 발효 식초와 레몬, 티트리, 박하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엘리트학생복, 학부모 교복 서포터즈 '엘리트맘' 모집

형지엘리트의 교복브랜드 엘리트가 오는 11월 15일까지 자녀의 교복을 배우고 연구할 학부모 서포터즈 '엘리트맘' 12기를 모집한다. 초중고 자녀가 있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07년 시작된 엘리트맘은 엘리트 R&D센터인 교복생활연구소와 학부모들이 함께 교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교복 업계 유일의 '맘 서포터즈'다.

12기 엘리트맘들은 내년 4월까지 교복 품평 및 아이디어 제안, 엘리트 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미션 우수자들에게는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쿨 드링커 홍보대사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