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드 '고벤져스', 비하인드 영상…더맨블랙 친근美 발산


최찬이, 일일 감독 등장…멤버들 소개 현장 스케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웹드라마 '고벤져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더맨블랙 멤버들이 드라마 밖에서 매력을 발산했다.

평범한 고등 학생들이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고벤져스'의 '고벤져스 삐~하인드 in 포스트 촬영현장'이 네이버TV와 V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 됐다.

지난 8월 촬영된 '고벤져스'(극본 권순규 연출 김상우) 포스트 촬영 현장에서 최찬이는 일일 감독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소개하며 장난끼 많은 모습으로 현장 스케치를 해나갔다.

총12화로 구성된 '고벤져스'는 방과 후 주인 없는 휴대폰을 발견하게 된 같은 반 친구들 정진환, 최찬이, 엄세웅, 신정유, 강태우가 'G'라는 의문의 어플이 작동되면서 뜻하지 않은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병맛 코드로 그려낸 드라마다.

극중 히어로 5인방으로 불리는 이들은 뛰어난 기억력의 소유자이자 빵셔틀로 병약하면서도 착한 매력을 가진 정진환, 매사 긍정적이고 호기심 넘치는 엄태웅, 틈만 나면 잠을 자는 예측불허 전교 1등 최찬이, 만년 연습생 까칠 왕자 신정유, 예리한 관찰력과 집중력으로 주변을 살피는 오덕 강태우다. 멤버 고우진, 이형석, 윤준원, 천승호, 최성용 등이 출연해 연기를 펼친다.

관계자는"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함께하는 첫 작품인 만큼 즐겁게 진행 됐다. 특히 흥이 많은 최찬이가 갑자기 '고벤져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짧은 댄스타임을 갖는 등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지난 10월10일 첫방송 됐으며, 네이버TV와 V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드 '고벤져스', 비하인드 영상…더맨블랙 친근美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