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눈가 전문 화장품 '아이솔브' 론칭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루테인' 등 독자성분 처방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애경산업은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솔브는 여성들이 눈 밑 잔주름, 다크서클 등 눈가 피부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다는 점에서 출발한 화장품 브랜드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 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루테인' 성분을 담았다. 블루라이트는 자외선 다음으로 강한 가시광선으로, 피부 장벽이 얇아 손상되기 쉬운 눈가 피부에 좋지 않기 때문이다.

아이솔브는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 등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했다. 또 눈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침, 일과시간, 저녁 등 시간대에 따라 기능, 제형 등을 구분했다.

아침에 눈의 붓기와 눈가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유스 아이 & 페이스 쿨링 젤 클렌저', 일과시간에 블루라이트를 관리 할 수 있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자기 전 건조해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마사지 스틱은 안구 구조에 적합하게 개발된 유선형 디자인의 금속마사지 스틱으로, 피부온도를 낮춰 눈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 아이 세럼 등 제품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유스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는 고글형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