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


독일 랜드마크 빌딩에 투자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키움증권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월30일까지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는 유럽 금융 중심지이자 브렉시트 수혜지역인 독일 프랑크푸르트 내 랜드마크 빌딩 매입을 통한 운영수익 및 자산가치 상승에 의한 배당수익을 기대한다.

높은 임대율(98%)과 우량임차인(독일 중앙은행, 독일 저축은행 협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영기간 동안 안정적인 배당이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는 1천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 (최대 5만원) 및 모든 펀드를 매수 할 수 있는 펀드 쿠폰을 (최대 5만원) 각각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가입 시에는 펀드 가입금액의 50%를 연 5.0% (세전) 특판RP(30일물)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 펀드의 모집기간은 2018년 10월 22일~10월 30일까지이며, 설정은 2018년 10월 31일이다. 모집기간 동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금융상품 전문가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이지스 글로벌 부동산펀드' 가입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