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억개의별' 서인국, 정소민 향해 질투 본색 "관계 급변"


권수현X정소민, 꽁냥 모드…서인국 직진할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이 정소민을 향해 질투 본색을 드러낸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이하 '일억개의 별') 측은 18일 서인국(김무영 역)과 정소민(유진강 역), 권수현(엄초롱 역)의 삼자대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정소민과 권수현의 꽁냥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행복 가득한 얼굴로 가눌 수 없는 설렘을 폭발시키는 권수현과 함께 정소민의 아련한 눈빛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반면 서인국은 이전보다 한결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며 극한의 감정 변화를 겪는 모습. 미세하게 일그러진 미간과 떨떠름한 표정, 차가운 눈빛은 그야말로 '질투의 화신' 그 자체로, 서인국의 감정 기복을 오롯이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틸 속 서인국과 정소민, 권수현의 분위기는 폭풍전야의 불안감을 품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더욱이 정소민을 향한 서인국의 직진 모드가 이들 관계를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빠져들게 만들 예정. 이를 계기로 서인국-정소민 관계에 결정적인 전환점이 찾아올지, 새로운 운명의 시작이 될지 여러 가지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충격적 운명으로 얽힌 인연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서인국-정소민의 인연이 새 국면을 맞게 된다"며 "서인국의 질투 폭발과 함께 정소민이 급격한 감정 변화를 겪게 되는 등 더욱 휘몰아칠 두 사람의 모습을 오늘(18일)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이날 밤 9시 30분 6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억개의별' 서인국, 정소민 향해 질투 본색 "관계 급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