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재명 신체검증, 강용석 "셀프 쌩쇼, 법적 효력 없는 거 알면서"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여배우 김부선과 공지영 작가의 녹음파일에서 언급한 ‘점’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직접 신체 검증을 실시한 것을 두고 김부선의 소송 대리인 강용석 변호사가 "쌩쇼"라며 비난했다.

[출처=강용석 페이스북]

지난 16일 이재명 지사는 오후 4시5분께 수원 아주대학교병원 웰빙센터 진료실에서 신체 검증을 받았다. 객관성 확보를 위해 이날 신체 검증에는 경기도청 출입기자 3명, 경기도청 관계자 3명,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2명 등이 함께 참여했다.

검증 결과 점을 뺀 흔적이나 혹은 레이저 시술, 봉합 등은 관찰되지 않았다는 공식 입장이 발표되자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쌩쇼하는 점명이나 거기에 놀아나는 아주대 의사들이나 그 밥에 그 나물"이라며 비난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의사들의 도움을 받아서 점이 없다고 셀프 생쇼를 하셨는데요. 그렇게 혼자서 셀프로 하셔도 검찰이나 경찰에서 그걸 과연 증거로 인정해줄까요?”고 비난의 목소리를 이어갔다.

공지영 작가 역시 ‘셀프검증이 법적 효력이 없는 쇼라는 건 변호사 출신 이재명이 누구보다 잘 안다’, ‘증거능력? 하나도 없다! 이건 치밀하게 계산된 잔머리임’이라는 내용이 담긴 게시물들을 공유하며 이재명 지사를 비판했다.

한편, 아주대병원 의료진은 "녹취록에서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며 "동그란 점이나 레이저 흔적, 수술 봉합, 절제 흔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재명 신체검증, 강용석 "셀프 쌩쇼, 법적 효력 없는 거 알면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