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전현무 "여자친구 한혜진과 모든 것 상의"


'이 남자들 더럽' 특집 출연…전현무 솔직입담 '빵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애 장단점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더티와 섹시 사이 어디쯤을 서성거리고 있는 네 남자 전현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이 출연하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이 펼쳐진다.

지난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현무는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펼친다.

우선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여자친구 한혜진과 모든 걸 상의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 예정이다.

또한 전현무는 집 안 곳곳에 자신의 사진이 포진해 있는 것을 넘어 비디오 아트 같은 동영상이 존재한다고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 '더티 섹시'의 시작인 자신의 가슴 '매생이 털'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을 드러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고. 그는 전신 왁싱에도 이 가슴 털 만큼은 남긴 특별한 사연까지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자신의 다작 계기로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지목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김구라의 제안으로 한석규 성대모사와 윤민수 모창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 등 뜻밖의 개인기를 득템했다.

여기에 전현무는 김구라 공주님 안기로 섹시함 어필까지 도전했다. 즉석 제안으로 전현무와 김구라가 서로를 안는 '공주님 안기'를 시전하며 용호상박 웃음 사냥꾼 활약을 펼친다.

'라디오스타'는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전현무 "여자친구 한혜진과 모든 것 상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